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카드결재했는데 중복결재가 되었어요.
WRITER 대표 관리자 (ip:)
DATE 2007-11-05 15:19:33
VIEWS 1039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원칙적으로 1회만 결재가 되어야 하나 간혹 결재완료 단계에서 실수로 재차 클릭을 시도하는경우 간혹 중복결재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해당 중복결재건은 고객센터에서 자체적으로 집계되어 당일 취소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혹 취소가 늦어지는경우 반드시 취소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님께 손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취소가 필요하신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야간시간에 통화가 되지 않는경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관리자가 확인하여 반드시 처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우리 1005-403-742789
  • 국민 272701-04-342621
  • 예금주 : 주식회사 린스몰
※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
택배배송조회
CJ대한통운(1588-1255)을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