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FAQ

게시판 목록
NO CATEGORY SUBJECT GRADE
12
포르텍 15% 할인쿠폰 안내 및 적용방법

포르텍 15% 할인쿠폰 시리얼 번호 : 3FBL93T1YE


1. 로그인을 합니다.

 

2. 사이트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선택합니다.

3. 화면의 여러가지 아이콘 중 "Coupon 쿠폰"을 선택합니다.

 

4. 화면 중앙의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에서 쿠폰 번호를 넣고, 쿠폰번호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증시 쿠폰 사용기간이 아닌 날짜에 등록을 시도하면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5. 인증이 완료된 후, 장바구니에서 제품 주문을 선택해주세요.

6. 하단의 결제정보란에 쿠폰 선택 버튼이 노출 됩니다. 선택 후, 적용 가능한 쿠폰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0점
11
시리얼 쿠폰 적용 방법

1. 로그인을 합니다.

 

2. 사이트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선택합니다.

3. 화면의 여러가지 아이콘 중 "Coupon 쿠폰"을 선택합니다.

 

4. 화면 중앙의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에서 쿠폰 번호를 넣고, 쿠폰번호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증시 쿠폰 사용기간이 아닌 날짜에 등록을 시도하면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5. 인증이 완료된 후, 장바구니에서 제품 주문을 선택해주세요.

6. 하단의 결제정보란에 쿠폰 선택 버튼이 노출 됩니다. 선택 후, 적용 가능한 쿠폰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0점
10
카드결재했는데 중복결재가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원칙적으로 1회만 결재가 되어야 하나 간혹 결재완료 단계에서 실수로 재차 클릭을 시도하는경우 간혹 중복결재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해당 중복결재건은 고객센터에서 자체적으로 집계되어 당일 취소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혹 취소가 늦어지는경우 반드시 취소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님께 손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취소가 필요하신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야간시간에 통화가 되지 않는경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관리자가 확인하여 반드시 처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점
9
카드 결제가 안돼요.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현재 저희 사이트는 자체적으로 5만원 이상 구매시 3개월 무이자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5만원 이하로 구매하시면서 3개월이나 그 이상의 개월수로 나누실 경우 오류가 발생하여 카드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외의 문제는 잠시 카드사나 사용중이신 카드의 문제, 또는 잠시 온라인 회선 문제일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두시고 결제하여 주시면 정상 결제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0점
8
꼭 회원만 구매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회원, 비회원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신상품에 대한 정보를 편안하게 E-Mail로 받아보시거나 적립금 혜택은 회원만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의경우 각종 게시판 및 할인쿠폰의 이용혜택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린스몰은 실질적인 회원 혜택을 제공하여 회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점
7
여태껏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로그인 후 '마이쇼핑'에서 '주문내역'를 누르시면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확인을 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단, 고객정보가 일치하여야만 해당 주문서를 열람해드리며 임의로 연락을 주시는경우  응대해 드리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0점
6
무통장으로 결제할 때 주의점은요?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무통장 입금시 반드시 실명 명의로 입금해 주셔야하며 주문서상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주문 후 1주일 이내로 입금하셔야 주문이 완료됩니다.(기간이 지난 내역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입금시 주문하신 분과 성함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불가하므로, 게시판에 입금내역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삭제된 주문서는 복구되지 않으며 기간이 지난후 입금을 하시는경우 입금확인이 불가능하여 제품의 배송이   이루어지지 못하오니 반드시 재주문하시고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점
5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죠?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린스몰에서 구매시 모든 결제는 현금 및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회원에 따라 적립금이 있을 경우 적립금과 함께 혼합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벤트성으로 발급되는 쿠폰은 각 결재수단과 병합하여 할인 결재에 이용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0점
4
주문하고 결제했는데,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결제창에서 완료되었다고 나온 후 결제창의 바(시간 소요)가 지나가면서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창을 닫거나 전환하는 경우 내역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전용선 상태, 지역적인 차이,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있을 수 있는 점이므로 소비자 여러분들의 양해를 바라며, 이런경우 게시판을 통해서 말씀을 남겨주시면 별도 연락을 취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점
3
주문이 완료된 내용에 더 추가/변경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추가/변경(부분취소) 발송은 당일기준 오후 2시 이전에 게시판 및 전화로 연락을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같이 발송이 가능합니다.
오후 5시 이후에는 포장된 상자들의 일괄 처리로 인해, 추가가 불가능하오니 주문하실 때 정확한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1) 온라인 입금으로 추가하실 경우 부과된 택배비를 제외한 제품 금액만 넣어주시면 됩니다.
2) 카드로 추가하실 경우는 제품을 주문시 배송료가 자동으로 결제되기 때문에 차액은 적립금으로 지급해 드릴것 입니다. 비회원이시라면 회원을 가입하시고 게시판을 통해서 말씀을 남겨주시면 적립됩니다.
3)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새로 주문하셔서 처리를 하시려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을 통해서 현재 또는 전에 주문된 내역을 취소해 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0점
2
여러개의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을 클릭하시면 바로구매하기 옆에 "장바구니 담기"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클릭하신 후 위와 같이 장바구니 담기를 반복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담은다음 결재버튼을
클릭하시면 통합계산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0점
1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안녕하세요

린스몰 운영자입니다.

 

배송방법은 상품 및 고객님 여건에 따라 택배, 퀵서비스, 우편 배송의 형태로 나뉩니다.

일반 상품 배송일은 2~5일 정도이며, 특별 오더 또는 재고 부족의 경우 10~15일 정도가 소요되며,

후자의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에 대한 기본 정보는 고객센터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점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 우리 1005-403-742789
  • 국민 272701-04-342621
  • 예금주 : 주식회사 린스몰
※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
택배배송조회
CJ대한통운(1588-1255)을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